2014년 8월 18일 월요일

이충길 화백님의 가을스케치를 소장하면서.........


이충길 작가님의 「가을스케치」라는 작품을 재경매를 통하여 낙찰받았습니다.
작년 9월에도 신동권 화백님의 「일출-신ㆍ망ㆍ애」를 재경매를 통하여 낙찰을 받고 이번에 또 재경매를 통하여 이충길 화백님의 「가을스케치」를 낙찰받았습니다.

애장품을 곁에 두고 감상하고 소장하시다가 이렇게 멋진 작품을 내려 놓으실 수 있는 제현님의 넓은 도량에 감사드립니다. 포털아트의 재경매라는 시스템 또한 우리시대의 나눔문화의 일환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장담할 수는 없지만 때가 되고 기회가 된다면 저 역시 소장하는 애장품을 가까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볼 까 합니다.

요즘에는 포털아트에서 이충길 작가님의 작품을 접하기가 어렵더군요 예전에 작가님의 작품을 소장하고 싶어 가슴에 와닿은 작품이면 응찰을 하려고 기다린 적이 있었습니다. 근래에는 포털아트에 발길이 뜸했는데 우연찮게 들러 이충길 화백님의 재경매 작품을 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입추지나 조금은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는데 「가을스케치」라는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만이라도 성찰하고 내면을 살찌우는 시간을 가져 봐야 겠습니다.

애장품을 재경매로 내려 놓으신 제현님께 감사 드리며 또한 이 가을에 성찰하는 시간을 갖으라는 포털아트와 이충길화백님께도 큰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출처[포털아트 - minervaowl]

댓글 없음:

댓글 쓰기